먹거리

아틀란타 둘루스 부산 돼지국밥

노말리 2024. 1. 9. 00:16

2023년 마지막 점심으로 뭘 먹을까하다가 둘루스에 새로 생긴 국밥집이 있대서 가보았다.
일찌감치 거의 오픈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았다. 
벽에 돈까스와 우거지해장국?감자탕?사진도 있었는데 지금은 안하나보다.

제법 여러 메뉴들이 있다. 섞어국밥, 순대국밥,손만두를 시켜보았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셀프서비스라 팁을 내지 않아도 되서 좋았다.
결제하면 주문번호가 영수증에 적혀있는데 번호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가져다 먹으면 된다.

손만두는 5개가 나온다. 정말 집에서 만든것 처럼 수수한 맛이다. 쫄깃하고 맛있었다.

순대국밥

국밥은 뜨끈하고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어서 술술 넘어갔다.
순대는 5-6개정도 들어있다. 냉동순대 맛이고 순대자체는 그저그랬지만 국밥 양도 넉넉하고 가성비가 좋았다.
3명이서 든든하게 먹고 60불대면 요즘같은 시대에 양반이다ㅠ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고싶고 팁을 안내는게 큰 장점이라 재방문 의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