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아틀란타 일본 라멘집 JINYA

노말리 2023. 12. 30. 04:37

일본라멘이 땡겨서 식당을 찾아보다가 진야라는 곳이 후기가 많고 별점이 높길래 한번 가보았다.

가격대는 딱히 저렴하진않고 중상정도 인 것 같다.

메뉴가 많은데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에피타이저로 크림새우하고 라멘은 진야 돈코츠 블랙 이랑 스파이시 치킨라멘을 시켜보았다.

크림새우는 새우튀김이 크리미한 소스에 버무려져있는데 소스가 좀 짭잘했다.된장 베이스를 활용한 것 같았다.

스파이시 치킨라면은 살짝 매콤했다. 약간 일본 한국 미국이 섞인 퓨전느낌이었다. 그냥 먹을만하다.

돈코츠 블랙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같았는데 제법 괜찮았다. 국물이 진하고 면도 얇고 계란도 완벽한 반숙이었다.

나쁘지않지만 개인적으로 쏘쏘했다. 현지인들에게는 인기가 좋을 것 같다. 한번 가봤으니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