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스와니 고깃집 카우와우 COWWOW

노말리 2024. 1. 12. 22:46

아틀란타 스와니에 있는 고깃집 카우와우에 가보았다. 6인세트에 $250이었다.

내 기억에 육회,차돌박이,갈비,꽃살,양념갈비,무슨주물럭도있고 삼겹살 등등 엄청 여러종류의 고기들이 나왔다.

그리고 고기를 손수 다 구워주시는데 잘 구워서 오마카세먹는 기분이었다.

숯불이라 불맛도나고 고기도 다 연하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꽃살과 양념갈비가 맘에 들었다.

배가 고프지 않은 상황이었는데도 엄청 많이 먹었다.

밑반찬들도 다 맛있고 후식냉면도 맛있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스와니가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넘 멀어서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