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알라바마 몽고메리 한식당 가림 kalim

노말리 2023. 12. 2. 12:46

몽고메리에 있는 한식당 가림이라는 곳에 가보았다.
차돌해물철판볶음이 맛있대서 그거랑 비빔밥이랑 소머리국밥을 시켜보았다.

소문대로 맛이 좋았다. 불맛이나는 볶음짬뽕느낌이다.
게, 홍합, 오징어, 새우, 쭈꾸미, 차돌 등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었다.
우동사리 넣어먹음 잘 어울릴 것 같다.
양이 넉넉해서 3명이 먹을 수 있는 정도다.
다먹고 남은거 싸와서 다음날 순대넣고 볶아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소머리국밥도 연한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고 비빔밥도 양이 넉넉하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