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울산 성남동 타이음식점 아룬

노말리 2023. 10. 21. 17:50

울산 성남동에 있는 아룬이라는 태국음식점에 가보았다.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편리하다.

테이블마다 위치한 태블릿?로 주문하는 방식이었다.

푸팟퐁커리와 팟타이, 계란볶음밥을 시켜보았다.

푸팟퐁커리가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드디어 처음 먹어봤다.

원래 푸팟퐁커리에 게살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새우가 들어가 있었다.

달달하고 진한 타이커리맛이났다. 통통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재료들이 신선했다. 계란볶음밥과 아주 잘 어울렸다.

팟타이는 미국에서도 자주 먹는데 거의 흡사한 맛이었다. 나한테는 이국적인 맛이 세지는 않았는데 친구는 좀 낯선맛이었는지 잘 먹지 못했다. 미고랭을 시킬까하다가 팟타이를 시켰는데 미고랭을 시켜도 맛있었을 것 같다. 게다가 미고랭은 미국에서 잘 안먹는 메뉴인데 좀 아쉽다. 그래도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이 둘이서 4만원 넘게나와서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