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맛집 덕클 깐풍 가지튀김, 원앙볶음밥 포장

노말리 2023. 10. 20. 18:30

태화강 맛집을 검색했는데 덕클이라는 퓨전음식점이 인기가 많은 것 같길래 가봤는데 오픈시간임에도 웨이팅이 많았다. 

5-6팀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크지않은 가게여서 그런 듯 했다. 나는 웨이팅을 하지않고 다른 식당에서 식사를 했는데 혹시 포장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포장은 금방된다고 해서 포장을 해보았다. 웨이팅이 한 3-4팀되보였는데 10-15분정도 기다리고 받을 수 있었다. 여기는 전용주차장은 없어보였고 태화강이 바로앞이라 가까운 공영주차장자리에 대놓으면 된다.

깐풍가지튀김이 유명하길래 가지튀김이랑 원앙볶음밥을 시켜보았다.

가지튀김이 소문대로 엄청 맛있었다. 나는 가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안먹고 살았는데 가지를 다시보게 된 계기가 되었다. 포장했음에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소스도 과하지 않고 달콤짭잘하니 중식느낌이 났다. 가격도 8천원이라 부담없어 좋은 것 같다.

원앙볶음밥은 게살스프와 볶음밥이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 부드럽고 따듯한 게살스프와 감칠맛도는 볶음밥이 잘 어울렸다. 약간 중식과 아시안음식이 합쳐진 퓨전느낌인데 맛이 좋았다.

특이한 메뉴가 더 있었는데 다음에는 량멘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