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에그드랍 갈릭베이컨치즈, 데리야끼바베큐 샌드위치

노말리 2023. 9. 20. 09:30

에그드랍이 생긴지 어언 몇년인지..오래됐을텐데 나는 이번에 한국가서 처음 먹어보았다.

오랫동안 못먹어봐서 너무 궁금했다. 다행 배민에 에그드랍이 있어서 아침으로 시켜보았다.

갈릭베이컨치즈와 데리야끼바베큐에 해시브라운 세트로 시켜보았다.

샌드위치가 서있어서 좀 비어보이는데 알차게 들어있었다.

갈릭베이컨은 마늘빵에 베이컨과 치즈맛이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부드럽고 맛있었다.

데리야끼는 왜인지 잘 기억이 안나지만 고기도 많이 들고 맛있었던 것 같다.

해시브라운은 짜지않고 바삭바삭했다.

아점으로 먹기 괜찮은 메뉴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