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경기 안양 이태리 맛집 SSFY

노말리 2023. 10. 8. 07:30

경기도 안양 평촌 학원가에 있는 이태리 식당 ssfy에 가보았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스트릿파킹하거나 가까운 거리에 주차타워가 있어서 거기에 세우고 잠깐 걸어가면 된다.

총 5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다.

샐러드인데 부리타치즈?가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었다.

이게 아마 투움바파스타같은데 날치알이 올라가있고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화덕피자도 파는데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트러플뇨끼인데 뇨끼가 쫀득쫀득하고 트러플향이 향기로와 고급진 맛이었다.

이 외에도 여러 메뉴를 먹었는데 사진을 다 못찍었다. 특색있는 메뉴들이 많았다.

대체적으로 한국인이 좋아할 맛이었고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