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제주 다정이네 김밥 세가지 맛 후기(기본,매운멸치,불고기)

노말리 2023. 9. 18. 04:37

제주 여행하면서 김밥을 한번 먹어야지 해서 원래는 이순신김밥을 일정에 넣어놨는데 가보니 이미 재료소진으로 문을 닫은 상태였다. 2시 반이었는데..
그래서 서귀포에서 유명하다는 다정이네 김밥에 도전해보았다. 오는정 김밥은 궁금했지만 하도 먹기힘들다는 말이 많아서 그냥 포기했다 ㅋㅋ

다정이네 김밥은 오전 8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8시 반쯤 전화를 걸어보았다. 첫번째는 통화중이었고 5분뒤에 거니깐 받으셨다. 우리는 시그니쳐 메뉴인 다정이네 김밥, 매운멸치김밥 그리고 불고기김밥을 시켜보았다.
9시쯤 찾으러 오라고 하셨다. 생각보다 금방 살 수 있어서 좋았다. ㅎ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네이버보니깐 순서대로 3500,4500,5000원씩이라고 한다.

이것은 기본메뉴인 다정이네 김밥.
계란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데 엄청 부드럽다.
밥의 양도 적당하고 재료가 따로놀지 않고 잘 어우러졌다.

땡초를 씹으면 제법 맵긴하지만 땡초를 빼면 어딘가 허전해서 그냥 같이 먹었다..ㅋㅋ
멸치는 많이 맵지 않고 맛있다. 땡초만 빼면 초등학생도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불고기김밥이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달달한 불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또 먹고싶다..벌써부터 그리운 그 맛..다음에는 제육김밥같은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제주 서귀포에 간다면 먹어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