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제주 흑돼지 고깃집 정가네 연탄구이

노말리 2023. 10. 5. 06:20

제주를 왔으니 흑돼지를 먹어야하는데..식당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다.
그냥 숙소와 멀지않고 연탄구이를 좋아해서 연탄구이집으로 가보았다.
평일 4시경?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한명도 없어서 조금 당황했다.
그리고 일하는 직원들이 외국사람같았다. 한국어를 잘 못하셨다.

흑돼지와 항정살이 먹고싶어서 특수부위도 주문해보았다. 양념갈비도 맛있대서 하나하고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시켰다.

밑반찬은 적당하게 나온다. 쌈채소가 없어서 살짝 아쉽
고기가 엄청 탱글탱글하고 돼지냄새가 1도 안나는데 불향이 은은하게 돌아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양념갈비도 아마 먹었을 건데 사진이 없다. 양념갈비도 맛있었다.

비빔냉면..면도 그렇고 냉면이 뭔가 제대로 된 냉면같았다. 별로 안맵고 맛있었다.

물냉면도 시원하니 맛있었다. 냉면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이었다.
흑돼지 또 먹고싶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