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둘루스 강식당 Kang's Kitchen

노말리 2023. 7. 24. 07:33

강식당이라는 곳에 가보았다.

메뉴판 찍는 것을 깜박했다. 

반찬들이 다 맛있었다. 특히 겉절이가 아주 내 취향이었다.
불도 숯불이라 마음에 들었다.

치즈계란찜. 치즈가 들어가서 간간하니 맛있다.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맛있었다.

모듬한판인거같은데 비쥬얼이 예쁘다. 양은 4명이서 먹었는데 적당한 것 같다.
고기들이 다 불향이 나서 맛있었는데 양념갈비도 진짜 맛있었다. 
역시 고기는 숯에 굽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육회 케이크? 같은 건데 맛있다. 배랑 아보카도랑 육회, 양파 소스 등 으로 이루어 진 것 같은데 새콤달달하면서 참기름향이 고소하니 별미였다.

후식으로 먹은 라면도 칼칼하고 맛있었다. 수란같은 계란이 들어있다. 그리고 면이 컵라면 면처럼 얇아서 더 맛있었다.
구워먹는 고기말고도 퓨전 요리들도 있다던데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