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스와니 강서 국밥 (메뉴)

노말리 2023. 6. 21. 23:51

모처럼 스와니에 갔는데 국밥이 땡겨서 강서국밥이라는 식당에 가보았다.

강서국밥이 시그니처메뉴같아서 하나시키고 순대볶음도 땡겨서 주문해보았다.

순대볶음은 매콤하니 맛있었다. 많이 맵지는 않았다.
양은 1.5인분 정도되는 것 같다.

강서국밥은 김치 콩나물국 같은 느낌이다. 진하지 않고 맑은 느낌의 국물인데 시원하다. 많이 맵지는 않고 살짝 카칼한 정도다. 해장국으로 괜찮을 것 같다.

밑반찬으로 감자샐러드, 오이무침, 계란장, 콩나물, 김체, 미역무침? 등이 나왔는데 다 맛있었다.
다음엔 설렁탕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