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사바나 레오폴드 아이스크림

노말리 2023. 6. 2. 01:03

사바나에 놀러갔는데 아이스크림 맛집이래서 가보았다.
첫째날 갔는데 저녁에 비오고 엄청 추웠는데 줄이 엄청 길어서 한바퀴 돌고 갔는데 줄이 더 길어져있어서 그냥 포기하고 둘째날 다시 갔다.

여전히 줄이 길었지만 전날보다는 짧고 뭔가 오기생겨서 그냥 기다렸다.3-4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그래도 비도 그치고 바람도 안불어서 다행이었다. 기다릴때 물도 한잔 줬다ㅋㅋ

더블스쿱 $6.5

싱글스쿱 할까 했는데 오래기다려서 더블스쿱으로 시켰다 ㅎ
나는 tutti fruti 랑 레몬 커스더드, 신랑은 허니아몬드랑 서베너 소셜라이트? 라는 메뉴를 시켰다. 다 맛보기 스푼 할 수 있는데 맛이 나쁘지 않아서 생각한대로 주문했다.

Tutti fruti는 분홍색 아이스크림에 체리 건더기랑 호두가 들어있는데 특색있고 맛있다. 레몬커스터드는 실까 했는데 안시고 부드럽고 달달하면서도 상큼함이 있었다. 허니아몬드는 말그대로 꿀향이 나면서 아몬드가 씹혔고 서배너머시기도 풍부한 초코맛 달달한 맛이 났다.
쫀득한게 젤라또 먹는 것 같고 맛있었다.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보다는 여기서만 먹어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특색있고 맛있어서 좋은 것 같다. 사바나에 방문한다면 한번쯤 먹어볼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