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트레이더 조 떡볶이

노말리 2022. 6. 9. 00:16

트레이더 조에 한국 떡볶이가 들어왔다..!
바로 사먹어보았다. 가격도 별로 안비쌌다. 4불정도했던 것 같다.

간단하게 떡과 소스가 들어있다. 떡은 쌀떡 같은데 한입에 먹기좋은 크기였다.
소스가 좀 묽고 깨가 많이 보였다. 참기름이 들어있을까봐 걱정이 되었다.

조리는 간단하다. 1cup 분량의 물과 소스를 넣고 끓으면 떡을 넣고 8-10분 끓이면 된다.
나는 오뎅, 당면, 파를 추가해보았는데 제법 괜찮았다.
쌀떡이라 쫄깃하고 맛도 좀 이국적일 줄 알았는데 흔히 먹는 보통의 떡볶이 맛이었다.
최근 한국의 시판떡볶이들은 특유의 진한 msg의 감칠맛이 도는 것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홈메이드느낌에 좀 더 가깝다.
미국브랜드 제품이라 별 기대가 없었는데 기대이상이었다. 많이 안맵고 매콤달콤하다.
요새 떡볶이가 잘 나와서 안해먹고 그냥 사먹어도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