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둘루스 중국집

노말리 2022. 5. 22. 11:16

둘루스에 중국집이라는 중국식당이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았다. 하루애랑 하얀풍차 빵집 있는 단지에 있다.
위치는 여기👇

중국집
(770) 837-0252
https://goo.gl/maps/MCmbovCWiugCxzVK8

중국집 ·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Duluth, GA 30096

★★★★☆ · 중국 국수류 전문점

maps.google.com

메뉴를 깜빡하고 안찍었다.
찹쌀탕수육, 해물쟁반짜장, 해물짬뽕, 칠리새우를 시켜보았다. 탕수육은 하얗고 엄청 바삭했다. 나는 많이 바삭한것을 선호하지 않아서 살짝 딱딱하다고 느껴졌다.

이것은 짬뽕인데 맛있었다. 약간 우동의 맛이 느껴졌다. 많이 안맵고 면이 쫄깃쫄깃하다.

쟁반짜장은 해물이 많이 들어있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불맛이 느껴졌다. 채소도 많이 들었는데 채소도 맛있다. 양은 2인분 정도같다.

내가 좋아하는 칠리새우ㅎㅎ 양념이 딱 내가 원하는 깐소새우 맛이었다. 새우는 11마리 들어있는데 큼지막하고 맛있었다.
음식들이 대체로 맛있었다. 다음에 또가서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