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강재준 문방구 떡볶이

노말리 2022. 6. 7. 00:10

H마트에 못보던 떡볶이가 들어와서 사먹어보았다.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5-6불 정도였던 것 같다.

떡과 어묵, 소스가 들어있다. 떡이 두툼하고 길쭉했다.
간편 떡볶이를 사면 보통 떡과 소스만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어묵도 들어있어서 좋았다.

조리는 물을 400ml였나.. 여튼 설명서대로면 많을 것 같아서 250ml정도에 소스넣고 끓으면 떡이랑 오뎅넣고 10분정도 끓였다. 물을 적게 잡았는데도 좀 많아보였는데 간은 딱 좋았다. 딱 한국의 파는 국물떡볶이 같은 그리운 고향의 맛이었다. 오뎅국물 베이스로 만든 떡볶이 느낌. 많이 안맵고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도는 맛이다. 파를 넣어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은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