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도라빌 미스고기 (메뉴)

노말리 2022. 4. 25. 00:05

아틀란타 도라빌 h마트 단지 내에있는 미스고기에서 D 콤보를 먹어보았다.
외국인도 많고 손님이 엄청 많았다.

계란찜,파무침,된장찌개,쌈무,떡쌈,콘치즈,김치등등
반찬,소스도 다양하고 먹을거리가 많았다.

토마호크를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컸다. 토마호크 하나에 99.99달러다. 10만원짜리라 엄청 기대했는데 막 와 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고기같다.육즙이 많지는 않았다. 근데 커서 양이 많다. 2인분은 넘을 것 같았다.

그리고 새우, 차돌박이, 늑간살, 생갈비, 꽃살, 양념갈비, 삼겹살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다.
난 토마호크랑 삼겹살만 좀 아쉽고 다른 건 다 괜찮았다.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치즈도 올라가있고 맛있었다.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