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3

크롬 무한로딩 한방에 해결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브라우저에서 무한로딩 문제가 발생한다면 정말 미칠지경이다. 이 문제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필자는 이 문제를 한방에 해결했고 그 방법을 공유한다. 크롬에서의 무한로딩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QUIC(Quick UDP Internet Connections)를 비활성화하는 것이다. QUIC는 빠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프로토콜이지만, 때로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크롬 설정 열기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연다. 2. 주소 표시줄에 주소 입력 크롬 주소 표시줄에 다음과 같이 입력. chrome://flags 3. QUIC 항목 검색 검색 상자에 "quic"을 입력. 4. QUIC 항목 비활성화 QUIC 항목을 찾았면..

꿀팁,정보 2024.03.17

AI 그림 부업 도전_미리캔버스 기여자

생성형 AI가 대세인 지금 어떻게든 신기술을 활용해 부수익을 창출해보고자 미리캔버스 기여자에 도전해보았다. 어떻게할 수 있는지 설명해보도록 하겠다. 미리캔버스는 요즘 많이 쓰이는 캔바와 같은 기능을 하는 디자인?사이트인데 템플릿이나 포스터등을 만들 때 쓰이는 요소를 올려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직접 그림을 그려도 되지만 미리캔버스에서는 AI로 만든 사진이나 그림도 받아주기 때문에 나는 AI로 만들어 볼 것이다. 1. 일단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한다. 포트폴리오 같은거 낼 필요없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https://www.miricanvas.com/page/contributor/ 기여자 모집 - MiriCanvas Sell Your Contents 1,000만 유저가 사용하는 글로벌 ..

재테크 관련 2024.03.08

비트코인 떡상의 원인은 반감기?

비트코인 반감기(halving), 한번쯤 들어보신적이 있을것이다. 그렇다면 그 반감기는 도대체 무엇일까? 비트코인은 거래되고 채굴되는 동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채굴 보상이 줄어드는데, 이것이 바로 반감기이다.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이것이 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자.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새로운 비트코인이 만들어지는 속도를 줄이는 것이다. 비트코인은 채굴이라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이를 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블록을 찾을 때마다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받는다. 그런데 이 보상은 반감기마다 절반으로 줄어든다. 그래서 시간이 지날수록 채굴자들이 받는 비트코인의 양이 줄어든다는 말이다. 그래서 이게 왜 중요할까? 이는 비트코인의 공급을 제한하고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재테크 관련 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