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14

진짜 쉬운 새우 아보카도 오픈 토스트 만들기 🥑

생전 아보카도를 안먹다가 요즘 맛들려서 계속 먹는 중이다. 그냥 먹으면 좀 느끼할 수 있는데 잘 만들어먹으면 고소하고 몸에도 좋고 아주 별미다.. 자주해먹는 아보카도 오픈토스트이다. 오늘은 새우도 같이 올려보려한다. 재료 : 아보카도 반개, 빵 한쪽, 통마늘과 새우4-5개 정도씩(취향껏) 양념 : 소금, 후추, 고운고춧가루, 에브리띵 베이글 시즈닝먼저 빵을 구워준다. 빵은 트레이더 조에 파는 'TUSCAN PANE'라는 빵인데 구우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오픈토스트에 아주 딱이다. 버터나 기름칠하지않고 그냥 생으로 구웠다.그리고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두르고 통마늘을 구워준다. 새우는 소금, 후추, 고운고춧가루로 양념해주었다. 마늘이 어느정도 익으면 양념한 새우도 같이 익혀준다.구워진빵에 완전히 익은 ..

먹거리 2024.02.27

미국에서 지인, 직장동료, 상사 에게 최고의 선물 추천 (아마존)

필자는 미국에 살고있다. 항상 주변 지인, 직장동료, 상사에게 선물을 줘야할 일이 있을때 고민에 잠긴다. 아무거나 사자니 면이 안서고 비싼걸 사자니 부담이 된다.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상대방이 대만족할만한게 뭐가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 미국에는 골프치는 한인들이 엄청나게 많다. 한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필드비용이나 연습장 비용등 많은 부분에서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아마 눈치 채신 분들이 있을것이다. 선물로는 골프용품이 이때까지 반응이 제일 좋았다. 비단 미국에서 지인에게 선물로 주는게 아니라 한국에 골프를 치는 지인이 있다면 한국 방문할때 아래 골프공을 선물로 준다면 싫어할사람은 아마 없을것이다. 반대로 엄청 좋아할것이 분명하다. 골프치는사람들이 최고로 치는 골프공이다. 바로 타이틀리스트사의 Pr..

꿀팁,정보 2024.02.17

2024년 미국에서 갤럭시 Z 폴드 최저가로 사는곳 (귀국선물,부모님선물로 최고)

필자는 미국에 거주중이고 한국에 부모님 장인어른, 장모님 선물을 살때 항상 폰을 제일 먼저 떠올린다. 나이들다보니 이제 내것을 살때나 주변의 선물을 해줄때 어중간한건 하고싶지 않고 가능하면 제일 좋은걸로 해주는 것이 좋다는걸 알았다. 선물로 폰을 결정하고 나니 드는 생각이 폰은 진짜 가격이 많이 부풀려져있는 기계라는 생각이 들고 또 최근 몇년간 나온 폰들의 성능을 비교해볼때 많이 차이도 안난다 생각해 리퍼비시 상품을 찾아보았고 엄청난 가격대를 찾아냈다. 일단 내가 선물로 구매하기로 한 제품은 갤럭시 Z 폴드4 이다. 신형은 아니지만 나온지 얼마 안되기도했고 분명히 성능차이가 얼마 안날것이라 확신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선물로 드릴 대상이 장인어른, 장모님이기 때문에 큰 화면에 큰 글씨로 세팅해서 드리면 몹..

꿀팁,정보 2024.02.16

발렌타인데이 선물 레고 장미 꽃다발 10328 (아마존)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평범한 선물 대신에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생각에 레고 장미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결심하고 바로 주문했다. 평생 잊지못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 레고 꽃다발의 장점들은 다음과 같다. 고유성: 레고 장미 꽃다발은 평범한 장미 꽃다발과는 달리 특별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레고 조각들이 다양한 색상과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선물 받는 이에게 참신한 경험을 줄수있다. 영구성: 레고 장미 꽃다발은 실제 꽃과는 달리 시간이 흐르더라도 변하지 않는다. 선물을 받은 이는 영구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어서 특별한 날마다 기억을 더욱 심장 깊이 간직할 수 있다. 창의성: 이 선물은 창의성이 뛰어나고 예술적인 요소가 있다. ..

내돈내산 2024.02.13

구글 블로그 Blogger 후기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를 하다보니 한국인들을 상대로한 마케팅보다는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해서 블로그를 만들만한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찾아보니 워드프레스가 가장 유명한거 같아 만드는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직접 서버를 구입해서 운영하는 시스템 같았다. 결국 돈이드는 것이었다. 노출이 많이 되고 수익이 보장되는 사이트가 아닌데 돈을 쓰는건 아주 좋지 않은 결정같아 미국 사람들을 타겟으로 무료로 블로그를 운영할수 있는 곳들을 찾아보니 구글에서 운영하는 블로거라는 곳이 눈에 띄었다. 아래 사진처럼 구글 웹사이트에서 아이디옆을 클릭해서 내리다 보면 있다. 구글이 소유하고 직접 웹사이트에서 접근할수 있게 해놓은 것, 그리고 무엇보다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처럼 무료라는 것을 알게되고 바로 시작하게 되었다..

꿀팁,정보 2024.02.12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이 무엇일까?

불현듯, 쿠팡에서는 뭐가 가장 많이 팔렸을까 궁금하여 네이버, 구글을 검색해봤다. 원하는 답변은 나오지 않았다. 쿠팡에 들어가봤는데도 누적 판매수익 1위같은건 찾을수가 없었다. 답답한 마음에 챗 지피티4를 탑재한 copilot에 물어봤다. 처음에는 카테고리별로 다르다며 휴지를 알려주었다. 카테고리 상관없이 가장 팔린 상품은 에어팟 프로이며 이유는 공홈보다도 10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였다. 근데 생각해보면 필자도 어머니 선물로 사드렸는데 기본 에어팟은 사람 귀에 따라 떨어지기도 쉽고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있고 좋은걸 사주고 싶어서 사드렸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다. 이렇듯 에어팟 프로는 쿠팡에서 전체 판매순위 1위,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섰을 뿐만 아니라,..

꿀팁,정보 2024.02.11

아이폰 15 프로 보호필름 끝판왕 Spigen 아마존 구매 후기

요번에 아이폰 15 프로 구매와 동시에 구입한 Spigen 프로텍트 필름(glass) 이다. 다른것보다 조금더 비싸지만 폰이 한두푼짜리도 아닌데다가 똥손이라 주저없이 구입했다. 붙이는건 사진처럼 저 케이스같은걸 위에 액정에 씌워서 엄지로 가운데를 위아래로 눌르면서 왔다갔다하면된다. 진짜 완벽하게 붙어지고 액정이 있어도 유리재질이라 깨끗하게 잘보인다. 아이폰 15 프로 유저라면 강추하고 싶은 제품이다. 2팩에 $16.99달라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필자의 테슬라 스크린도 Spigen 제품을 사용중이고 아주아주 만족하면서 쓰고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하면 된다. https://amzn.to/3OCOutA

내돈내산 2024.02.10

아마존 베스트셀러 집사 필수템 촘촘 롤러 실사용후기,가격

아마존 후기가 무려17만개가 넘는 베스트셀러 촘촘롤러를 사보았다. 고양이나 강아지등 반려동물 털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24.99로 싸지는 않다. 다른 비슷하면서도 저렴한 상품이 많았지만 이왕 사는거 원조를 사보기로 했다. 무슨 배송이 거의 한달걸려서 거의 취소할뻔 했지만 오긴왔다. 주문이 많이 밀렸나보다.. 간단하게 생겼고 딱히 무겁지 않았다. 돌돌이 테이프 사용하는 것 처럼 앞뒤로 막 밀어주면 된다. 소파랑 침대에 해봤는데 첨엔 먼가 좀 헛도는 느낌인데 하다보면 잘되고있다는 느낌이 온다. 그리고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려서 먼지를 버릴 수 있다. 생각보다 먼지가 많이 모여있어서 충격적이었다. 기능은 확실히 잘 되는 것 같다. 소파랑 침대는 솔직히 일일히 청소기로 밀기가 번거로웠는데 ..

내돈내산 2024.02.09

2024년 미국 주식 시장을 이끄는 섹터별 1등 기업들

많은 사람들이(그리고 워렌버핏이) 주식을 모르면 그냥 SPY (미국500대기업 모아놓은 ETF) 를 사라고 한다. 필자도 강력하게 동의하는 바이다. 하지만 시가총액이 낮은 개별주(혹은개잡주)의 유혹은 워렌버핏의 말을 무시할정도로 투자자들을 유혹한다. 물론 고점대비 95프로 떨어진 주식이 다시 반등하면 열배, 백배 오를수도 있다. 하지만 반대로 계속떨어지고 상폐한다면? 이때까지 쏟은 시간, 돈, 노력이 모두 물거품이 될것이다. 물론 자기가 잃어도 상관없을정도만 투자하면 모르지만 물타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소형주(개잡주)에 비중이 90프로 이상 실릴수도 있다. 정 SPY나 그와 비슷한 ETF가 사기 싫고 굳이굳이 개별주를 사야겠다면 섹터별 1등 기업을 사는것이 덜 리스키 할것이다. 아래는 2024년 2월 기..

재테크 관련 2024.02.08

성공한 삶을 위한 효율적인 시간관리 전략&요령

효율적인 시간 관리는 성공과 만족을 이루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요. 몇 가지 효율적인 시간 관리의 요령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표 설정: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명확한 목표가 필요합니다.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한 후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짧은 기간의 목표를 세워보세요. 우선순위 설정: 일상적인 업무나 활동을 우선순위에 따라 정렬하세요. 중요하고 긴급한 일부터 시작하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일정 관리: 개인 또는 업무 일정을 정확히 기록하고 관리하세요.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파악함으로써 효율적인 조정이 가능합니다.일정을 작성할 때에는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각 작업에 대해 명확한 시작 및 종..

꿀팁,정보 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