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정보

2024년 미국에서 갤럭시 Z 폴드 최저가로 사는곳 (귀국선물,부모님선물로 최고)

노말리 2024. 2. 16. 10:08

필자는 미국에 거주중이고 한국에 부모님 장인어른, 장모님 선물을 살때 

항상 폰을 제일 먼저 떠올린다. 

나이들다보니 이제 내것을 살때나 주변의 선물을 해줄때 어중간한건 하고싶지 않고 가능하면 제일 좋은걸로 해주는 것이 좋다는걸 알았다.

선물로 폰을 결정하고 나니 드는 생각이 폰은 진짜 가격이 많이 부풀려져있는 기계라는 생각이 들고 또 최근 몇년간 나온 폰들의 성능을 비교해볼때 많이 차이도 안난다 생각해 리퍼비시 상품을 찾아보았고 엄청난 가격대를 찾아냈다. 일단 내가 선물로 구매하기로 한 제품은 갤럭시 Z 폴드4 이다.

신형은 아니지만 나온지 얼마 안되기도했고 분명히 성능차이가 얼마 안날것이라 확신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선물로 드릴 대상이 장인어른, 장모님이기 때문에 큰 화면에 큰 글씨로 세팅해서 드리면 몹시 좋아하실것이라 확신이 들었다. 

사실 장인 장모님에게 핸드폰을 사드린지 2년이 채 돼지 않았다.

당시 사드린폰은 갤럭시 플립. 그렇지만 플립의 가장 큰 단점인 배터리 용량 부족으로 인해 보조배터리까지 들고다니시는걸 보면서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고 더더욱 구매를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내가 구매하기로 결정한 상품은 리퍼비시이지만 엑설런트 컨디션의 제품이다. 아무리 새거가 아니라지만 그렇다고 중고티가 나는걸 드릴수는 없으니 말이다. 

참고로 새거의 가격의 원가는 $1799.99 달러이고 현재 아마존에서 $1269.94 달러에 팔고있다. 언락폰이니 한국에서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없으니 선물로 중고는 절대안돼! 하시는 분들이나 만약에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로 드리는게 아니라면 아래 링크에서 사실수 있다. 

https://amzn.to/3usiZf5

필자가 구매를 결심한 제품은 이베이에서 파는 리퍼비시 상품이다.

현재 인기가 많아 Gray Green 색상만 남았지만 블랙이 아닌지라 남녀 모두에게 괜찮은 선물이 될지 않을까 싶다. 현재 가격은 엑설런트 기준 $569.99달러이며 구매 링크는 아래와 같다. 

https://ebay.us/wCeJGP

 

Samsung Galaxy Z Fold4 256GB F936U Unlocked - Excellent | eBay

Unfold a world of possibilities with Galaxy Z Fold4. It’s more than just a phone it's a foldable powerhouse that allows you to do more from the palm of your hand Our carefully inspected and tested Manufacturer refurbished products assure full functionali

www.ebay.com

 

아마 이글을 다음달이나 더 이후에 보신다면 없을 가능성이 농후하니 후에 보셨다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좋은 딜은 계속 뜨고 필자는 계속 글을 올릴테니 필자의 블로그를 팔로우 하셔도 좋다. 

얼마전 한국에서 미국에서는 국산폰을 말도안돼는 가격으로 판다는 뉴스를 보았다. 

말도 안돼는 뉴스이다. 왜냐면 조건이 최신폰 직전의 최신폰중에서도 가장 좋은 기종을 trade in 즉 1년도 안된 폰을 주고 추가로 금액을 내고 사는 격이니 결국엔 새폰과 가격이 큰 차이가 없는것이다. 

스마트폰은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람들이 잠들기 직전까지 들고다니고 항상 쳐다보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핸드폰만큼 특별하고 항상 지니고 다니는 선물이 있을까? 

위에 말했지만 가까운 지인이 아니라면 리퍼비시는 좋은 선물이 아닐것이다. 하지만 자녀나 부모님, 친한 친구, 친척에게 선물로 준다면 잊지못할 혹은 잊을수 없는 선물이 될것이다. 

 

 

 

이베이와 아마존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필자가 소개하는 제품의 링크가 이베이나 아마존의 제품 페이지로 연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실 때, 필자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발생하는 수수료는 필자의 블로그 운영과 관련된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