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동탄 가성비 중식맛집 상하이블루스

노말리 2024. 10. 12. 07:13

한국에오면 중식도 한번 먹어줘야한다. 동탄에 가성비 중국집이래서 한번 가보았다.

골목에 위치해있고 가게앞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4-5대 정도로 크지않다. 우리는 운좋게 주차할 수 있었다.

저녁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없이 바로입장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칠리새우를 시켰다.

거의 모든 식당들에 테이블마다 주문용 태블릿이 있던데 신기했다. 미국도 하루빨리 도입되서 팁이 없어졌으면 좋겠다!

가격은 요새 하도 비싼 중식당이 많아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맛은 저렴하지 않았다. 불맛도 나고 많이 짜지도 않고 튀김도 바삭하고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양을 적당히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반주하기도 좋은 식당같았다. 역시 한국의 중식은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