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오산 시장 두꺼비스넥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노말리 2024. 10. 10. 07:50

수원에서 평택으로 이동중 오산을 지나가서 오산에서 점심을 먹었다.

맛집을 찾아보았는데 두꺼비스넥이라는 분식집이 뜨길래 한번 가보았다. 시장내에 위치해있고 오래된 노포느낌이 났다.

주차는 오색시장 주차장에 하면되고 걸어서 3-4분거리? 멀지않은 곳에 있다. 시장도 꽤나 컸다.

둘이서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까지 풀세트로 시켰다.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는데 대충 만사천원정도 냈던것 같다.

떡볶이가 정말 초등학생때 먹었던 추억의 맛이라 눈물이 날뻔했다..너무 맛있었다. 소스 저렇게 많은데 순대 튀김 김밥까지 다 싹싹긁어 찍어먹었다. 떡은 쌀떡인지 찰지고 쫄깃했다. 오뎅이 얇은오뎅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지만 순대도 부드럽고 간도 고소했다. 튀김은 무난한 튀김이었고 김밥도 기본에 충실한 고소한 김밥이었다. 요새 잘 찾기 힘든 옛날맛이라 좋았다. 이번 한국여행에서 손에 꼽히는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역시 나는 초딩입맛인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