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본가 양평해장국 양평지점 육개장 감자전

노말리 2024. 10. 13. 07:33

양평쪽에 놀러갔다가 양평해장국이 맛있다고해서 가보았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했고 웨이팅도 없었다.

꽤 오래된 로컬맛집 분위기가 풍겼다.

나는 선지를 안좋아해서 해장국말고 육개장을 시켜보았다. 음식은 금방나왔다.

아주 빨갛고 진한 육개장이다. 육갈탕이라고 육개장에 갈비가 들어있는 메뉴도 있었는데 나는 많이 못먹을 것 같아서 그냥 육개장으로 시켰다. 국물이 엄청 진하고 칼칼하다. 혀가 아린 매운맛보다는 감칠맛있고 얼큰한 느낌이라 중독성있었고 맵찔이인 나도 제법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해장하기에 딱이고 남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국밥이었던 것 같다.

감자전도 시켰는데 아주 쫀득하고 맛있다. 집에서도 계속 해먹어보고 싶은 맛이다. 엄청 얇게 썬 감자채와 감자떡이 합쳐진 듯하다. 아주 꼬소하고 맛있다.

남편은 육갈탕 시켰는데 작은크기의 갈비가 3개정도로 고기가 많이들어있지는 않았다.

메뉴들은 9000~12000정도로 물가가 깨나 올랐구나 생각이 들었다.

양평쪽에 간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인 것 같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