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둘루스 무봉리 순대국 (메뉴)

노말리 2023. 1. 7. 12:04

둘루스 h마트 단지에 있는 무봉리 순대국이 맛집이랬는데 가격대가 제법 있어서 선뜻 못가다가 뒤늦게 가보았다.

순대국밥, 모듬순대, 삼겹살, 차돌박이, 곱창을 먹어보았다.

순대국밥은 국물이 진하고 간이 되있지 않아 새우젓이나 소금등을 넣어 기호에 맞게 간을 맞춰먹을 수 있다. 순대도 피맛이 많이 안나고 깔끔해서 좋았다.

모듬순대는 일반순대와 야채순대? 식감이 다른 순대가 있었고 내장들이 함께 나왔다. 수제순대로 알고있는데 퀄리티가 좋았다.
삼겹살,차돌박이,곱창은 구워먹었는데 제법 괜찮있다. 삼겹살이 통통하고 차돌박이도 연하고 곱창도 고소하니 나쁘지 않았다.
순대볶음도 궁금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