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순이네 밥상 (꽃게탕, 게장)

노말리 2022. 11. 23. 08:30

남해 여행 마지막날은 여수에 갔다. 원래 나진국밥 가려다가 웨이팅 3시간 각이라 포기하고 시내로 나갔다.
여수 맛집 치니깐 이곳이 나와서 갔는데 줄이 댓발로 서있었다.
그래도 맛있을 것 같아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다. 세시반 부터 다섯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애매한 시간에 가면 안된다.
세시쯤 번호표 마감을 하는 것 같았다. 우리는 두시 넘어서 뽑았고 한 30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다.
여기 주차는 진남관 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서 갔다. 걸어서 멀지않다. 3-5분?

우리는 꽃게탕 정식으로 시켰는데 밑반찬이 엄청 푸짐하고 양념게장 간장게장 제육볶음 등등 먹을 것이 많았다.
먹거리가 상을 가득 메우는 것을 보니 확실히 전라도에 온 실감이 들었다.

꽃게탕 게도 많이 들었고 국물도 진하니 너무 맛있었다. 원래 나는 게장을 잘 안먹는데 양념게장 간장게장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세상에 게장을 리필도 해주셔서 너무 감동적이었다. 엄청 배부르게 잘 먹었다. 이때 까지 가 본 식당중에 가성비로 손에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위치는 여기
https://naver.me/xryu9bzX

네이버 지도

여수시 중앙동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