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여수당 쑥 아이스크림 쑥 초코파이

노말리 2022. 12. 10. 08:40

친오빠가 여수당 쑥초코파이가 그렇게 맛있대서 가보았다.
유명한 맛집인 듯 손님이 줄지어 서있었다.

장사가 엄청 잘되서 직원분들이 정신없이 바빠보였다.
쑥 아이스크림, 옥수수 아이스크림, 쑥 초코파이, 바게트버거도 먹었다.
쑥 아이스크림은 쑥향이 나면서 달콤삽살한데 많이 안달아서 맛있었다.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옥수수향이 많이 나고 쑥 아이스크림보다 좀 더 달달한 느낌이다.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다.
아이스크림 양이 제법 되서 식후 간식으로는 둘이 먹어도 될 것 같다.
바게트 버거도 맛있었다. 속을 파낸 바게트빵안에 고기와 야채가 가득 채워져 있다. 소스가 불고기같은 맛이났다.
간단한 끼니나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다.

쑥 초코파이도 엄청 맛있었다. 빵이 케잌과 브라우니중간정도로 쫀쫀한 느낌이고 안에 든 크림도 단단하고 촘촘하다. 초코파이보다는 고급화된 몽쉘느낌에 가깝다. 쑥향도 은은하게 돌고 많이 안달아서 좋았다. 사먹을 수 있는 환경이면 자주 사먹을 것 같다. 근데 여수당은 아직 지점이 없는 것 같았다. 일부러 안내는 것 같기도..
여튼 여수에 가게된다면 사먹어볼 만 하다ㅎㅎ

위치는 여기
https://naver.me/FhyHb5dp

네이버 지도

여수시 중앙동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