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남해 풀빌라 감성숙소 스테이남해 (분리형)

노말리 2022. 11. 7. 08:21

남해 여행에서 1박했던 스테이남해.

바다가 보이는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다. 당시 인원이 4명이어서 3-4인용 객실인 분리형으로 예약했다.

들어가자 마자 직접 쓰신 환영 편지?가 있어서 감동스러웠다.

숙소가 아주 깨끗하고 예뻤다. 수영장도 제법 깊고 커서 성인이 놀기에도 좋았다.

다만 여기는 미온수추가옵션이 없어 냉수로만 이용해야한다. 우리는 9월 중순에 갔는데 해있는 시간에는 할만했다.

해질때쯤은 수영하기에 조금 쌀쌀했다.

침대는 방 하나에 큰 침대가 2개 붙어있다. 가족여행숙소로 잡기 좋을 것 같다.

화장실도 두개나 있는데 하나는 샤워실이 있고 하나는 욕탕이 있어서 목욕도 했다. 뜨거운 물이 아주 잘 나왔다.

무인매점도 있어서 구경갔는데 과자, 라면, 세면도구 등 여러가지를 팔고있었다. 엽서 등 기념품도 있었다.

편의점이라면 걸어서는 좀 멀고 차타고 3-4분?정도 가면 하나 있다.

차타고 가기 귀찮다면 미리 사서 들어가거나 무인매점 이용하면 될거같다.

조식도 주는데 전복죽, 누룽지, 주먹밥중에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전복죽2개, 누룽지2개로 했다.

다음날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비주얼도 이쁘고 너무 맛있었다.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진짜 맛집이다..

내가 귀찮아서 사진 보정을 안했는데 실물이 더 예쁘다.

그리고 갈때도 문고리에 종이가방이 걸려있어 봤더니 죽방멸치와 손편지가 들어있어서 또 감동..

뷰, 시설, 서비스, 가격(가성비) 전부 만점이었다. 총 3박4일 여행이었는데 이 숙소가 1등이다.

무엇보다 주인분이 엄청 세심하시고 따듯함을 느껴서 또 가고 싶은 숙소이다. 강력 추천하고 싶다.

 

예약은 여기

http://www.staynamhae.com

 

스테이남해

경남 남해펜션 스테이남해입니다.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한폭의 액자에 담아보았습니다. 철저히 여행자의 시각에서 연출된 내츄럴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은 짧은 여정이지만 긴 여운을 남기기

www.staynamhae.com

 

'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틀란타 태양의 서커스 Kurios  (0) 2022.12.15
남해 감성숙소 웨이포인트 풀빌라(8인실)  (0) 2022.11.17
남해 보리암  (2) 2022.11.06
강릉 오션힐 스파펜션, 경포해변  (0) 2022.10.30
강릉 오죽헌  (0) 202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