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남해 감성숙소 웨이포인트 풀빌라(8인실)

노말리 2022. 11. 17. 07:30

남해여행갔을 때 두번째 날 묵은 숙소 웨이포인트 풀빌라 이다.
주차가 좀 빡시다. 중간에 가파른 언덕으로 올라가서 해야하는데 공간이 협소하다.
운전 서투르면 차 긁기 딱 좋을 것 같다ㅜ
가족 여행으로 간거라 8인실로 예약했다. W202호인가 그랬을 것이다.
준성수기 였어서 60만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통창에 오션뷰가 끝내줬다.

칫솔, 치약, 빗, 슬리퍼 등 어메니티도 풀세트로 다 있고 그릇,집기, 각종 소스들 다 잘 구비되어있었다.
바베큐해먹는 베란다에 가스 화로가 있어서 거기서 고기를 구우면 된다.
바베큐는 2만원인가 추가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셋팅하고 설명해주신다.
주변에 고기랑 각종 음식들을 살 만한 큰 마트가 없어서 읍내?까지 나가서 사왔다. 너무 맛있었다.

숙소가 아주 깔끔했다. 복층인데 아래층에 큰방 하나 위층에 작은방 2개 있다. 화장실은 아래층에 두 개 있다.
화장실 문손잡이가 빠져있다거나 AI스피커가 잘안되는 등 자잘한 문제가 있긴 했다.

수영장도 위층에 루프탑으로 있다. 옆방 수영장에서 보이긴 하는데 딱히 신경 안쓰이는 수준이다.
씨씨티비가 달려있어서 좀 흠짓했다.ㅋㅋ
수영장 널널했는데 수심이 깊지는 않았다. 우리 조카들이 아주 재밌게 잘 놀았다.
바다보며 수영하기 좋다. 자쿠지도 있는데 따듯한 물에 들어가 있으니 좋았다.
조금 쌀쌀했어서 미온수를 추가하니 안춥고 좋았다. 미온수는 유료로 추가할 수 있다.
힐링하기 좋은 숙소이다.

예약은 여기
http://www.wpv.co.kr/reserve.html?reserve=gd

남해 웨이포인트

www.wp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