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알파레타 피자집 안티코 Antico

노말리 2020. 3. 10. 13:30

알파레타에 피자맛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다.

알파레타에는 Avalon 이라는 몰이 있는데, 그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다.

내부는 깔끔하고 사람이 많았다. 직원들이 엄청 바빠보였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제법 기다렸던 것 같다.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저게뭐지 베이컨 피자?를 먹어보았는데 나는 마르게리따가 깔끔하고 괜찮았다. 담백한 맛이다.
내가 좋아하는 토핑푸짐한 피자와는 또다른 느낌이었다.
셀프바에 마늘소스 같은게 있는데 찍어먹으면 맛있다.
가격은 $17-19정도로 이만원 언저리이다.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맛보고싶다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