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클락스톤 남대문 마켓 푸드코트 Atlanta Clarkston Namdaemun Market food court

노말리 2020. 3. 11. 01:05

연말 휴가 다녀오는 길에 뭘먹을지 고민하다 남대문마켓 푸드코트가격이 $6.99-7.99로 가성비가 좋다길래 가보았다.
근데 실제가격은 저게 2-3년전에 알던 가격이라 올라있었다. 대충 $8.99-9.99했던 것 같다.

오빠는 갈비탕, 나는 불고기 돌솥비빔밥을 시켰다.
갈비탕이 제법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맛도 딱 우리에게 익숙한 맛이었다.


불고기 돌솥도 양 많고 맛있었다. 불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밑반찬도 다 먹었던 것 같다.

가격이 올랐다지만 여전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가까이 있으면 자주갈듯..저렴하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다.
여긴 마트안도 그렇고 거의 외국인들 뿐이었는데 푸드코트 맛이 전통적인 한식맛이라 신기했다.
우리는 템파에서 올라가는 도중이라 클락스톤지점에 들렀지만 한국인들은 잘 안찾아갈 만한 위치에 있는 것 같다.
다음엔 둘루스 지점도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