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치즈케익팩토리 Cheesecake Factory

노말리 2020. 3. 7. 14:25

깔라마리가 먹고싶어서 간 치즈케익 팩토리(?)
나는 치케팩에 식사를 파는지 몰랐다.
당연하게 치즈케익 전문점인줄..

식전빵이다 저 빵이 두가지가 나왔는데 하나는 부드럽고 하나는 딱딱했다.
그래서 다먹고 부드러운거로 더 달라고했다. ㅋㅋ 따뜻하고 맛있음

그리고 우리는 스테이크랑 깔라마리를 시켰다.
히바치스타일의 스테이크였는데 괜춘하다.
소스가 아시아인입맛에 잘 맞을 맛.
깔라마리도 겉은 바삭한데 오징어는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다.
난 깔라마리가 너무 좋다.

디저트는 오리지날 치즈케익!!
치즈케익 종류 어마어마한데 역시 시그니처로..ㅎㅎ
내가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치즈케익도 거의 안먹는데 이건 오..맛있었다 진하고 부드러우면서 하튼 맛있음
자주 사먹고싶다..bb 좀 비싸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