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노말리 2020. 4. 30. 09:51

미국 파파이스는 치킨 샌드위치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어디서는 이 샌드위치 줄서다가 살인도 일어났다는ㄷㄷ

단품하나에 $3.99이다.

기본맛이랑 매운맛이있는데 매운맛은 진짜 맵다 불싸이버거수준? 나는 매운거잘 못 먹어서 기본이 더 맛있었다.

치킨이 통살로 두툼하게 들어있고 피클 마요네즈가 전부인 것 같다. 근데 저 치킨이 진짜 바삭고소하고 맛있다.

계속 생각나는 맛..아쉬운점은 야채가 너무 없다. 심지어 추가도 안됨 알아서 넣어먹든지 해야한다ㅋㅋ

그래서 집에있는 야채넣어서 먹었다 ㅎㅎ 존맛탱
은근 별미다 추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