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오뚜기 순후추 떡볶이 리뷰

노말리 2024. 4. 2. 07:05

한인마트에 순후추떡볶이가 세일하길래 궁금해서 한 번 사보았다.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떡과 고명, 소스, 후추가 2인분씩 들어있다. 

물 200ml정도 끓이고 떡과 고명, 스프를 넣고 졸여주면 된다.
고명에 자그만 오뎅도 들어있었다. 

하지만 부족하므로 집에 있는 오뎅을 추가했다.
파도 넣었다. 파는 넣는 것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떡볶이 맛은 파가 좌우하는 것 같다.

순후추는 후첨이라 맨마지막에 넣을만큼 넣어먹으면 되는데 후추를 넣기전에는 그냥 평범한 떡볶이 맛이었는데 후추를 넣으니 후추향이 제법났다.
나는 신전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신전도 후추향이 많이 나서 비슷하려나 했는데 좀 다른 느낌이었다. 
후추때문에 맵기보다는 후추향이 강하게 났다.
딱히 맵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았다.
먹을만하지만 그냥 평범한 편이라 이번에 먹어본 것으로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