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둘루스 애향 돈까스랑 냉면 Duluth A-Hyang

노말리 2020. 3. 15. 00:20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틀란타에 놀러갔었다.
분위기좋은데 가서 스테이크 썰까 했지만 돈까스 냉면이 더 맛있는 한국인..
어김없이 한국식당 행이다.


돈까스를 시켰는데 양이 아주 혜자스러웠다.. 둘이 먹었는데도 다 못먹고 1/4은 포장해갔다.
크리스마스라고 샐러드에 장식이 되어있다.ㅎㅎ


나는 탕수육은 부먹이지만 돈까스는 찍먹인데, 소스가 발라져 나왔어도 바삭바삭해서 좋았다.
돈까스가 얇고 소스 뿌려져있는게 초딩때 사먹던 피카츄 돈까스 같은 느낌도 좀 들었다.ㅋㅋ과자먹는기분


그리고 냉면은 갈비세트가 있길래 세트로 시켰다. 역시 냉면은 양념된 고기와 조화롭다.
이걸 먹고있으니 육쌈냉면이 생각났다.ㅋㅋ양도 많고 맛있었다.
가격은 돈까스 10불, 냉면 갈비콤보 19불 정도로 내기준 좀 쎄긴하지만 여긴 미국이니 이해해야지..
메뉴에 감자탕도 있던데, 다음엔 감자탕먹으러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