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카스테라 컵케이크 만들어보기

노말리 2021. 1. 6. 09:25

머핀틀인지 에그타르트틀인지랑 머핀컵?유산지를 산 기념으로 기본 컵케잌을 만들어보았다.
카스테라컵케잌 영상을 보고했는데 예전에 카스테라만들었던거랑 똑같이해서 반죽만 틀에 넣는거같았다.

버터 식용유 우유조금 녹여서 섞어놓기

머랭쳐서 노른자섞고 박력분넣고 버터 녹인거 넣어서 섞기

제법 베이킹하는 분위기가난다.
역시 장비가 중요한듯..

340F 20분
생각보다 양호하게 되서 신이났다.

동네빵집에서파는 기본 컵케잌같다 ㅋㅋ

생크림이랑 딸기로 나름 데코를 해보았다.
생크림 상태가 좀 별로지만..나중에 더 제대로 만들어봐야겠다.
미국딸기는 시고 하나도 안달아서 별로다.
한국딸기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