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미국 차타누가 카페 Rembrandt's Coffee House

노말리 2020. 9. 1. 09:14

차타누가 강가에 있는 경치좋은 카페이다.
완전 강옆은 아니지만 강이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 있다.

커피&음료랑 쿠키류, 케이크, 초콜릿 등을 판다.
제법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미국은 날씨가 좋아서긍가 대충 기본카메라로 찍어도 잘 나오는 듯하다ㅎㅎ

치즈케익과 티라미슈인데 치즈케익은 별로다 좀 짜다.
치즈케익팩토리가 훨씬 나음
티라미슈는 내가 커피를 아얘안먹는데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 냉장고에있었어서 아이스크림먹는 것 같았다. 빵부분은 솔직히 좀 썼지만 아마 워낙 커피를 못먹어서 그럴것이다.
사과주스시켰는데 그냥 기성품이었다 ㅋㅋㅋ ㅠㅠ
뷰와 분위기가 좋은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