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둘루스 왕서방 중국집

노말리 2020. 7. 6. 03:00

왕서방이라는 중국집이 맛있다기에 가보았다. 처음가는덴줄 알았는데 도착하니 몇년전에 와봤던 곳이었다 ㅋㅋ
위치는 메가마트 근처이다. 가는김에 메가마트에서 장볼랬더니 직원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떳다길래 가지 않았다..ㅠ

간짜장과 돼지탕수육이 맛있다길래 짬뽕을 좋아하는 나는 짜장짬뽕탕수육 세트를 시킬까 고민했는데 메뉴에 없었다. 없어졌나보다ㅜ 그래서 걍 삼선간짜장이랑 돼지탕수육으로 시킴

삼선간짜장
계란후라이는 없었다 ㅎㅎ 새우 오징어 양파 돼지고기 등등 건더기가 많고 불맛이 나서 좋았다.
간짜장은 갠적으로 짜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짜지않고 맛있었다.

돼지탕수육
바삭바삭하다 돼지냄새 이런거 없이 맛있다.
한국에서 사먹는 느낌

전반적으로 입맛에 잘 맞았다.
두개 합쳐서 텍스포함 약 25불
짜장면 곱빼기는 사딸라추가다 우리는 기본으로 먹었는데 양이 적진않았다 둘이 배부르게 먹었다.

담엔 깐풍기나 깐쇼새우같은 요리도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