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내돈내산]제주 성산 구좌 숙소 엠제이 리조트 후기

노말리 2023. 10. 4. 01:13

둘째날 숙소는 구좌의 엠제이 리조트라는 곳으로 잡았다.
우리는 1층으로 배정되었는데 오션뷰에 베란다에서 바로 잔디로 나갈 수 있어서 좋았다.

마룻바닥에 맨발로 다닐 수 있는점이 좋았다ㅎㅎ 널찍하고 쾌적하고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있었다.
다만 화장실 문이 반투명이었다. 물론 구역이 나눠져 있지만 부모님과 함께 간거라 살짝 당황했다 ㅋㅋ

산책로가 있어서 밤에 산책하기도 좋고 한산해서 좋았던..

몰랐는데 조식포함이었다. 조식이 뷔페식인데 생각보다 엄청 잘나와서 너무 좋았다. 먹을 게 다채롭고 맛있었다.
냉채, 만두, 부추전 등등 맛있는 것이 많았다.

이런 오션뷰에서 식사라니..레스토랑에 온 기분

야무지게 가져다 먹었다. 후식으로 커피도 타주신다.
조식도 맛있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제주여행 숙소로 추천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