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련

음성녹음 앱테크 보윙 (아이폰)

노말리 2023. 1. 2. 13:47

보윙은 음성녹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이다.
안 지는 몇 달 되었는데, 기존에는 안드로이드만 지원되서 아이폰으로는 설치할 수 없었다.
아이폰 앱도 나올거라고 해서 기다리다가 최근에 검색해보니 앱이 있길래 바로 설치해보았다.

가입하고 둘러보기로 가서 하나씩 참여하면 된다.
그러면 영상과 지문이 뜨는데 마이크버튼 눌러서 지문읽고 다시 마이크버튼 누르면 된다. 영상보고 녹음하면 10포인트 추가적립된다.
1분안에 지문을 읽어야 한다. 보통 70%-80% 이상 맞으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음성 도전하는데 날개라는 것이 하나 필요한데 첫 가입시 10개 주는 것 같다.
그 다음부터는 30분에 하나씩 최대 3개까지 생긴다.
날개는 포인트로 살 수도 있는데 굳이 살 것 같지는 않다.
광고(일감)가 보통 공익적인 내용이 많던데, 은근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서 좋았다. 또 천원짜리 도전컨텐츠가 몇 개 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다; 래퍼도 1분안에 말하기 어려운 수준이었다 ㅋㅋ
그리고 내가 알기에는 일치율 100%가 나오면 백원을 더 준다고 알고있었는데, 왜인지 더 적립되지 않았다..몇 번 나왔었는데ㅜ그리고 확실히 앱이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곳곳에 고칠 점이 보였다. 음성도전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던지, 날개 갯수가 다르다던지..


나는 12월 15일에 시작했는데 현재 5천원 가까이 모았다.
광고가 매일 3개 정도 새로 뜨는 것 같은데 다해봤자 보통 150원 정도라..더 많이 떳으면 좋겠다.
현금화는 만원부터 된다고 하니 당분간은 열심히 모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