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일식집 도라빌 스시요코

노말리 2022. 10. 15. 07:30

아틀란타 도라빌에 있는 스시요코라는 일식집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두시간거리인데 두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 좀 애매하다.
우리도 첫번째는 길막혀서 실패하고 두번째도 한시 반에 겨우 들어갔다. 왜케 매번 차가 막히는지..
근데 바로 옆에 작은 일본 마트가 있었다. 아기자기한 그릇들도 제법 있고 일본 다이소 제품들도 있다. 웨이팅있을때 구경하기 좋을 것 같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미소국. 샐러드 소스가 상상하던 바로 그 맛이었다. 새콤상큼한 추억의 맛..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다. 미소국도 뜨끈하니 좋다.
메뉴는 QR코드로 보는 방식이다.

타코야끼는 겉바속촉하고 맛있었다. 엄청 뜨거워서 조심히 먹어야한다. 가격이 5불정도 했다.

치킨난반과 야끼소바를 시켰다.

야끼소바는 생면을 기대했는데 라면같은 면이라서 좀 아쉬웠다. 평범한 데리야끼 볶음면 맛이다.
가격은 $8.5정도였던 것 같다.

치킨난반은 타르타르소스를 올린 치킨까스정식인데 진짜 맛있었다.
보통 치킨까스하면 퍽퍽살이 생각나는데 이건 다리살로 만든 것처럼 촉촉하고 부드럽다. 먹어본 치킨까스중에 베스트이다. 흰 소스와도 엄청 잘 어울린다.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하다. 같이 나온 감자샐러드도 맛있었다. 가격은 $12

가게이름이 스시요코인데 스시를 못먹어봐서 아쉽다.
메뉴들도 다양하고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라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위치는 여기👇
https://goo.gl/maps/SfUk9VsxpV1E1eqS8

스시 요코 · 7124 Peachtree Industrial Blvd, Norcross, GA 30071 미국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