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레스토랑 Two urban licks

노말리 2021. 10. 29. 06:20

아틀란타 커먼그라운드에 있는 후기 많은 식당에 가보았다.
식당전체에 훈제향같은 맛있는 냄새가 솔솔났다.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고 괜찮았다.

에피타이저로 시킨 연어칩과 새우망고커리
연어칩은 안비리고 짭짤하니 맛있다.
새우는 크고 탱탱하다. 커리가 타이커리같은데 생소한 맛이지만 나쁘지않다. 퀴노아라는게 들어있어서 처음 먹어봤는데 살짝 아삭하면서 톡톡터지는게 식감이 신기하다.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하나 시켜보았다. 내가 보기에 이게 말로만듣던 돈마호크같다. 훈제향이 나고 맛있었다. 아래에 약간 죽같은게 깔려있었는데 이름을 까먹었다. 부드럽고 맛있다. 당근도 구워서 나오는데 맛있다.
에피타이저 대체로 10불대~ 메인은 2-30불대정도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