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틀란타 도라빌 하루에 (메뉴)

노말리 2021. 2. 28. 22:30

도라빌에있는 하루에라는 식당에서 크림떡볶이랑 반반치킨먹었는데 양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인테리어가 카페처럼 이쁘고 음식이 애초에 일회용기에 나와서 남으면 바로 가져가기 좋다.

크림떡볶이
고소한 크림파스타 맛이다. 샐러드도 같이 나온다.
떡이 가래떡처럼 쫄깃쫄깃했다. 브로콜리 양파 양배추 당근 베이컨 등등 들어있다. 개인적으로는 베트남고추나 땡초를 넣어서 살짝 매운맛도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다.

반반치킨 양념+스노윙
양이 꽤 많길래 놀랐는데 엄청 큰 웨지감자튀김이 두개씩 들어있다ㅋㅋ작은 닭은 아니고 큼지막한 닭 한마리인듯하다.
튀김이 바삭바삭했다.
양념은 많이 안맵고 많이 달지도 않다. 근데 좀 색다른 느낌의 양념맛이었다. 고추장맛이 별로 안느껴지는 맛이라고 해야되나
스노윙은 역시 치즈맛이었고 치즈가루랑 치즈가 뿌려져있었는데 치즈맛이 나려다 만 후라이드 느낌이었다. 가루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