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Veken pet fountain 고양이 자동급수기

노말리 2020. 8. 21. 11:36

고양이 자동 급수기를 사보았다.
아마존에서 할인쿠폰써서 27불 정도 줬다.
박스 귀여운거 보소

안에 깔개랑 급수기

나머지 자잘한 구성품들은 급수기안에 들어있었다.

필터도 세개 들어있음
필터 한번 헹궈서 올려주고

꽃끼워서 완성
이뿌다 꽃모양 분수 ㅎㅎ

물이 꽤 많이 들어간다! 2.5리터라고 적혀있었으니

이게 무엇인가

엄청 냄새맡더니 나중엔 허겁지겁 목을 축였다 ㅋㅋㅋ
전기플러그 꽂으면 바로 저렇게 물이 나온다.
따로 온오프 버튼은 없는 듯
소음도 없다 귀를 대야 날 정도
반려동물의 삶의 질이 높아지는 좋은 상품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