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골프초보에게 딱인 가성비 골프화 추천 (아마존)

노말리 2022. 12. 8. 09:21

필자는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미국에 사는 골린이다.
미국은 골프치기가 매우 좋은 환경이다.
레슨비도 1회에 10~20불정도면 받을수 있고 (필자가 사는 미국 시골기준) 필드도 30불에서 40불이면 18홀을 돌수있다.
주변 사람들도 골프치는 사람들이 많아 골프채도 공짜로 받았다.
골프치는데 큰돈을 들이기가 싫어서 골프화도 가성비로 한참 찾았다.
매장, 아울렛도 한참 돌아다녀봤지만 가성비가 좋은 (싸고 좋은) 신발은 찾을수 없었다.
그러던 와중에 아마존에서 디자인 가격 모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다.
아래 링크의 제품이다.

 

https://amzn.to/3IewDFX


스파이크가 달려있고 발볼이 넓어 평소에 8 사이즈를 신는 필자에게 딱인 와이드 골프화였다.
필자는 7.5사이즈를 샀고 평소에 신는 운동화보다도 더 편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었다.
가격은 40불대로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다.
아래는 필자의 착샷이다.

디자인,가격,착화감 모두 완벽하다.
골프화를 찾는 골린이, 프로선수 할것없이 만족하면서 신을수 있을거라 확신한다.
독자분들 모두 골린이에서 골프로가 되길 기원하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