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미국 아파트 하우스 실내화 추천 (아마존 구매가능)

노말리 2022. 6. 8. 00:30

필자는 현재 나무바닥 하우스에 살고있다.
월마트니 코스트코니 온갖 마트를 돌아다녀봤지만 비싸기만 하고 실내화로 쓸만한 녀석을 발견하지 못하였다.
하여 한국에 갔을때 다이소에서 2천원짜리를 사서 신고다녔지만.. 1년만에 헤지고 말았다.
미국에서는 카펫에 살건 나무바닥집에 살건 실내화는 필수이다.
한국과는 달리 바닥이 따뜻한게 아니라 히터를 틀어 생활하기때문에 나무바닥은 특히 겨울철에 맨발로 다니기가 힘들다.
카펫또한 상태가 좋지 않아 신발신고 다니는게 아니라면 실내화를 신는게 속이 편하다.
이베이에서 2불짜리 중국산도 도전해보고 다이소 2천원짜리도 사서 신어보고 했지만 영 마음에 내키는게 없었는데
친구집에 놀러가 본 실내화가 굽도 놓고 푹신해서 직접 사서 신어보니 정말 편하고 1년이 지났지만 헤지거나 닳거나 하는것도 없어 미국에 사는 동지들에게 추천을 하고자 글을 쓴다.

몹시 편한 실내화

가볍고 푹신해서 걸을때도 편하고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른다. 필자 부부또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고 손님들도 편하다며 만족해한 상품이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할수 있으며 가격은 $23.99 이다. 처음엔 가격때문에 고민했지만 본전 이상은 충분히 뽑을수 있는 제품이다. 아마존에서도 해당 스타일의 실내화중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2024년 현재까지도 아무 이상없이 매우매우매우 잘 신고있다. 아주아주 강추하며 필요하다면 필히 구매를 추천한다.

가격은 현재 그대로 $23.99이며 구매링크는 아래와 같다. (Temu에서도 손님용으로 사봤는데 엉망 진창이었다).

 

https://amzn.to/3UvGpL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