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정보

결혼예물시계 오메가 아쿠아테라 (착샷)

노말리 2020. 10. 1. 02:00


우리는 결혼하는데 있어 이것저것 생략하고 많이 간소화했지만 시계정도는 이번기회에 하나 해주고 싶었다.
나는 시계 진짜1도 모르는 시알못이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롤렉스는 솔직히 오바고 오메가 아쿠아테라가 적당하고 예뻐보여 결정하게 되었다.


우리는 미국에 있는 관계로, 현지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했다.
watchmaxx라는 곳인데 그래도 사기는 아닌 듯 했다.
마침 30프로 세일중에 오메가 쿠폰도 받아서 $3950 정도에 구매했다. 한화로 약470만 정도여서 한국에서 사는것 보단 확실히 싸게 샀을 것이다. 텍스나 배송비가 따로 붙지 않았다.
링크 - www.watchmaxx.com/omega-watch-220-10-41-21-03-001


시계판이 검판이랑 청판이랑 약간 어두운남색?에 시침이 민트색인게 있었는데 나는 청판으로 구매했다.
파랑이 예복과도 잘 어울리고 이쁜것 같다.

찬모습. 이뿌다
저게 시계줄을 따로 줄여줘야한다. 한국에서 줄였는데 작은 곳은 잘 안해주고 전문적으로 해주는곳에 찾아가니 해주었다. 우리는 강남역에 있는 LJC WATCH라는 시계방에 갔다. 줄이는데는 5분-10분? 얼마 안걸렸고 가격은 현금으로 만원인데 현금이 없어서 카드십프로 수수료냈다ㅠ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