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간김에 겸사겸사 내시경을 하고왔다.
검사전전날도 나름 식단을 조심했고 전날은 흰죽만 먹었다. 장을 비우는 약을 마시는게 힘들다고는 들어서 알고있었는데 맛자체는 이온음료맛?으로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새벽에 마지막약을 먹고는 몸상태가 급격히 안좋아지더니 다 토해버렸다. 세상이 핑핑 돌고 식은땀이났지만 약을 다 먹은것이 아까워서 겨우겨우 병원까지 갔는데(걸어서5분) 진료실에서도 토해버리는 흑역사를 만들고말았다..혈당을 쟀는데 65인가그랬다 공복에 저혈당이 왔던 것 같다. 그래서 수액을 맞고;; 내시경을 진행하였다.

병원에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제법 오래기다렸다. 이름이 불리고 침대같은곳에 옆으로 눕고 입에 동그란걸 물리고 붙였다. 마취들어간다는 말을듣고 잠에서 깨어났다. 엄청 개운하고 꿀잠잔 느낌이어서 좋았다.
결과는 다행인건지? 아무런 문제가없었다. 생각해보니 수유중이라 더 무리가 됐었던 것 같다. 어차피 계속 미뤄왔고 굳이 수유중에할 필요는없었는데 후회스러웠다. 살면서 한번도 안해봐서 뭔가 계속 숙제처럼 남아있는 압박감에 감행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바보같았다. 내딴에는 남들다하고 별거아니라고 해서 쉽게 생각했던 것도같다.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한 부분이 이상한 헛소리할까봐서 였는데 뭐라했는지 안했는지 전혀 알길이없어서 딱히 걱정 안해도될것 같다 ㅋㅋ..
이제 한 5년이나 10년뒤에 하면되겠지..
반응형
'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사진 촬영] 동탄 페이지원 스튜디오 후기 (0) | 2026.02.23 |
|---|---|
| 미라클모닝 루틴 추천활동 & Tips (1) | 2025.01.22 |
| 제주 숙소 호텔브릿지 서귀포 (0) | 2023.10.09 |
| 제주 공항근처 소품샵/기념품샵 더 아일랜더 (2) | 2023.10.07 |
| [내돈내산]제주 성산 구좌 숙소 엠제이 리조트 후기 (4) | 2023.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