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련

[설문조사 부업] 헤이폴 (추천인 bLjERHj)

노말리 2021. 2. 12. 07:03

**가입할 때 추천인 ID bLjERHj 를 넣으면 2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현재 여러가지 앱테크와 재택알바 등으로 부수입을 만들려고 노력중인데 하나씩 소개해보고자 한다.
첫번째는 헤이폴이다.
나도 이 어플을 사용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1월 20일에 시작했으니까 아직 한달도 안됐다.
헤이폴은 투표나 설문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어플이다.


투표는 보통 하루에 4-5개씩은 올라오는 거 같고 대부분 1P짜리이다. 간혹 3-5포인트짜리가 있기도 하다.
가입한 첫날에는 투표가 끝도 없이 있어서 정말 많이 했었다. 아마 백개는 했을 것이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에 가면 출석체크도 있는데 1-3포인트를 랜덤으로 준다. 매일매일 하면 좋다.


서베이는 왠지 모르겠지만 아직 1개도 못해봤다ㅠㅠ 왜 안뜨는 것일까..
서베이를 좀 해야 포인트를 모을 수 있을 것 같다.

헤이폴 몰에서 물건을 사면 헤이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듯 하다.
이왕 사야되는 거면 포인트 적립하면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본인은 해외에 있으므로 패스..
모은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살 수도 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기프티샵이 있다.
여러 기프티콘이 있는데 나는 현재 멘토스를 겨우 살 수 있는 수준이다ㅋㅋ
포인트는 해피포인트나 OK캐시백으로 전환할 수도 있는데 해외다보니 에로사항이 있어 이마저도 힘들다😢
한국에 있었으면 열심히 할 것 같은데, 아직 잘 모르겠다.
지금은 기프티콘 하나 사서 선물하고 지울까 생각중이다.ㅎ;;